썬더버드, 다이어트 샐러드바 추천 (직딩 다이어터)

2020년 07월 20일 by 잡다구리89

    썬더버드, 다이어트 샐러드바 추천 (직딩 다이어터) 목차

썬더버드 아시는구나~?ㅎㅎ

 을지로 다이어트 샐러드바 "썬더버드" 

 

을지로 및 시청 직딩 다이어터(=a.k.a.나)를 위한 글

 

바로바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하는

일종의 샐러드바 형식의 

#썬더버드 소공드림점

 

출처: sunthebud_official Instagram

세상 헤비한 식단의 식당들만 즐비한 을지로와 시청 부근에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직딩 다이어터들의 그곳 

썬더버드

 

나도 꽤 많이 가서 먹었다

특히! 저녁에 고기 약속이나 회식이 있을 때

점심이라도 가볍게 먹자는 마음으로

(최소한의 양심ㅋㅋㅋ)

 

가격은 꽤 있는 편이나,

포만감이나 칼로리 대비 굉장히 만족만족 하는 곳!

매장도 넓고 이뻐서

괜스레 점심 리프레쉬하러도 많이 가는 그곳이다.

(가면 의외로 남자들도 많다)

 

출처 : sunthebud_official Instagram

매장 안에 들어가묜 요로코롬 그랩 앤 고가 가능한

음료들과 샐러드들이 있다.

 

메뉴들과 가격 (화질구지 나의 사진,,,머쓱,,,)

주로 샐러드, 샌드위치, 스테이크, 라이스 보울

메뉴들이 있는데

평균 210 칼로리 ~ 430 칼로리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살 안 찌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금부터 최소 10회 이상 방문해 본

나의 최애 메뉴 두 개를 소개합니다

(cf. 나의 특징 : 

다이어터 주제에 세상 건강한 맛 싫어함

전형적인 한식 러버

자극적인 양념 및 국물 사랑

쌀 밀가루 등 탄수화물 필수 없으면 어지러움.. ㅎㅎ)

 

1. 소이 닭가슴살 수란 비빔밥

357칼로리 / 13,500원

출처: sunthebud_official Instagram

수비드 스타일의 닭가슴살, 현미밥과

각종 야채로 이루어진 비빔밥

이거 하나 먹고 나면 든든함

현미밥이라 포만감 오래가고 무엇보다 맛있음!

 

2. 클린 떡볶이

칼로리??? / 8,000원

나답지 않게 잘 찍은 떡볶이 사진 

칼로리는 메뉴판에 명시되어 있지 않다

하지만 100% 현미 떡, 

당면이 아닌 감자면,

설탕이 안 들어간다는 점...? 을 고려하면

일반 떡볶이의 반 정도 되지 않을까..? 약 500칼로리?

 

나는 계란(천 원)과 치즈(2천 원)도 추가했다 

 

출처: sunthebud_official Instagram

샌드위치류도 먹어본 결과 꽤 맛있었음!

여긴 다 밀가루 안 쓰고 현미 쓰기 때문에

빵이 좀 빡빡할 순 있는데

다이어터가 샌드위치를 마구마구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오늘도 처묵처묵 열심히 살았따

 

돼지런 하지만

너무 투머치한 건강식 스타일은 싫은

시청 을지로 직딩 다이어터들에게

추천합니다★

 

썬더버드 소공드림점

(마일리지도 쏠쏠하게 쌓아줌 개이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