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최적화 팁(SEO), 새롭게 올라오는 글에 내 링크 달기!(41~45) 목차
검색 최적화 팁(SEO), 매력적인 75 실행 가능한 방법!(41~45)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글은 사실 블로그를 주업(?)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네요. 응용한다면 일반 사이트들 또한 도움이 될만한 홍보 방식이네요.
첫 번째 글부터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IT] - 검색 최적화 팁(SEO), 매력적인 75 실행 가능한 방법! (1~2)
출처 및 원본 : https://ahrefs.com/blog/seo-tips/
41. 경쟁 사이트로 반복적으로 생성되는 백 링크 찾기 (어떻게 하는지 염탐하세요.)
경쟁 사이트의 반복적인 백링크(예 : 하나의 사이트에서 여러 번 생성되는 백링크들)를 찾는 것은 여러분의 사이트로 양질의 링크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경쟁업체가 어떤 전략으로 백링크를 만드는지 통찰력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42. 경쟁사이트의 가장 링크가 많이 된 콘텐츠를 찾아서 더 나은 것을 만들고 링크를 뺏어오세요!
Ahrefs 사이트 탐색기에서 '링크 별 최고'보고서를 실행하여 경쟁 업체 사이트에 가장 많은 링크를 가져오는 콘텐츠를 찾으세요.
사이트 탐색기> 도메인 입력> 탐색> 페이지> 링크 별 최고
RD는 각 페이지의 추천 도메인 수를 나타냅니다.
더 나은 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링크 사이트에 연락해서 여러분의 페이지를 알려주고 링크를 걸도록 홍보하세요!
43. 트래픽과 링크의 홍수 속에서 멋진“링크 미끼”만들기
‘링크 미끼’는 링크를 유도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콘텐츠입니다. 업계의 블로거 / 인플 루 언서가 링크를 걸지 않을 수 없도록 어필하는 매우 가치 있고 독창적인 콘텐츠입니다. 이렇게 얻는 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Joshua Hardwick
권장 자료 : 링크 미끼의 해체 : 백 링크를 끌여들이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다양한 유형의 컨텐츠 일 수 있지만, 다음 중 하나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인포 그래픽 /“게스트 그래픽”(자습서);
*데이터 중심지도 (자습서)
*아름다운 데이터 시각화 (예시);
*산업별 선별 된 리소스 페이지 (자습서)
*멋진 무료 대화 형 도구 / 콘텐츠 (예시);
다음은 260+RD면서 900+ 링크를 가져온 예시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주제에 관한 기사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니까요.
당신과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에게 취향 저격하는 멋진 (시각적, 내용적?)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면 그 콘텐츠는 순식간에 퍼질 것입니다.
또한 '대중 문화'(예 : 아이돌, TV 쇼, 영화 등)를 활용하면 콘텐츠 확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은 거의 홍보를 보장하는 방식이에요.
이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만약 이 방법이 안된다면, 성공적으로 포스팅한 다른 사람의 사이트의 바이럴 트래픽(혹은 링크)을 여러분의 사이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Ahrefs의 작가 데이비드 맥스 위니 (David McSweeney)가 이를 적절하게 실행했었습니다.
이 사람의 글을 읽어보세요.
44. 새로운 글이 올라오면 빠르게 연락해서 기회를 잡으세요!
여러분의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간단한 요소가 있습니다. - 바로 타이밍!
새로운 글이 올라오면, 블로거들은 글에 여러분의 링크를 달고 싶을 것입니다. (블로거들도 외부 링크를 걸고 싶을 것이니, 먼저 연락해서 여러분이 작성한 페이지가 있음을 어필하세요)
키워드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찾으려면 Ahrefs에서 문구에 대한 알림을 설정하세요.
알림> 멘션> 알림 추가> 검색어 입력> 빈도 설정> 추가
Ahrefs에서 알림 설정하면, 키워드가 언급된 새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여러분이 하셔야 할 건, 최대한 빨리 작성자와 연락해 링크를 걸어달라고 요청하는 것이지요.
좋은 결과를 얻기위해서는 이메일을 개인적이고 친근하게 보내셔야 해요.
하지만, 너무 친근하지 말고 정중하게 하세요!
참고로 블로거에게 링크를 요청하기 전에 미리 블로거의 글을 트윗해서, 블로거가 당신에게 호감을 사도록 하시면 좋아요.(트위터에서 @를 단것을 보여주세요).
이렇게 하면 이메일을 보낼 때 이미 블로거 게시물을 공유했다고 알려주면, 링크 요청 전에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겠지요?
여러분이 먼저 블로거에게 좋은 일을 해주면 그 블로거도 여러분의 부탁을 들어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질 거예요, 정이 오고 가는거죠!
45. Buzzstream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을 대규모로 전송하기(그리고 이것들을 추적하기)
(이 부분은 한국에서는 맞지 않는 부분인 듯싶네요.)
소규모 이메일 서비스는 일반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잠재 고객 목록이 크거나 팀에서 작업하는 경우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모든 연락처 / 응답을 추적하고 싶을 것입니다.
Buzzstream은 규모가 큰 아웃 리치 캠페인을 관리하고 추적하는 데 있어 업계 최고의 툴입니다. 이는 클라이언트를 연결하고 CRM를 포함한 하나의 툴입니다.
또한 잠재 고객에 대한 연락처 정보 (이메일 포함)를 자동으로 찾을 수 있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다른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찾는 9 가지 방법
Buzzstream를 모르시나요? 그러면 아래 다른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
Pitchbox;
OutreachPlus;
Yesware (Gmail 자체의 이메일을 추적)
어떤 도구를 선택하든 여러분이 보낸 이메일을 여러 번 열었지만 응답하지 않은 잠재 고객을 항상 체크해 두세요. 그 사람들은 나중에 팔로업을 해야 할 후보자입니다. 팔로업 하기 전에 며칠 여유를 가지고 하시면 좋아요. 단! 한번 이상 팔로업 이메일은 보내지 마세요.
마케팅과 스팸은 종이 한 장 차이에요. 여러분의 노력이 스팸으로 인식되는 건 피해야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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